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LG 휘센 X 크러쉬의 내심.바람 고객 경험 캠페인 (Music Video) 2023.06.3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영상은 LG휘센이 새롭게 선보인 고객 경험캠페인 '내심, 바람'의 뮤직비디오 입니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WHISEN(휘센)' 브랜드의 철자를 180도 뒤집어 만든 'NESIHM(내심)'으로 잡았으며,


새로운 휘센과 함께 MZ세대들의 쉼이 있는 삶을 응원하는 동시에 고객이 내심 바라던 ‘쉼이 있는 삶을 위한 반전을 시작한다’는 의미 담고있습니다. 


휴식의 아이콘인 '가수 크러쉬' 와 함께  '아무것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하는 삶'을 표현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그 영상을 소개 해드릴텐데요. 


크러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으며 크러쉬 음악과 찰떡같은 그루비하고 편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영상 시청하시면서  휘센과 함께하는 '나만의 쉼'을 떠올려 보는건 어떨까요??  



* 영상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  LG휘센 X 크러쉬